**피부-점을 뺀 후- 회복과정에서 나타나는 멜라닌색소 변화--언제 재생이 될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0건 조회 4,628회 작성일 25-05-16 16:39

본문



◈점을 뺀 후 멜라닌 색소 변화에 대하여



점이나 색소를 뺀 후 바로 없어지고 색소도

환해진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개개인의 

건강상태, 피부상태에 따라 다르게 나타납니다.


97688cb2064e4af14d14ad6106a146dd_1747382734_2607.jpg


레이저 후 재생은 전적으로

피부의 역할이라는 것을 알아야 관리를 잘 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원인이라고 생각하면 관리를 아무래도 소홀하게

 할 수 있으므로 자세한 과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





1. 레이저로 점을 태워서 없앱니다. 이로써 

레이저의 역활은 끝이 난것입니다.

그 이후에는 피부의 재생과정에 레이저가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관여가 절대로 불가능한 일입니다.


 

2. 점이나 색소를 레이저로 태워서 없애게 되면

피부는 일종의 손상을 입는 형태가 되는 것이고 이때부터

 피부는 반드시

 어느 정도의 시간이 필요한 회복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상처 회복 과정에서

진한 갈색의 색 변화에 대해 왜 이런거냐?

잘 못 빼서 그런것이 아니냐? 등등의 여러가지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이 있는데 

점을 빼고 난 후 거울을 보셨을 것입니다. 

그 때는 점이 모두 사라지고 없어졌을 것입니다.

여기서 레이저의 역할은 

점을 없앤 것으로 모두 끝이 난 것입니다.


그런데 일주일 동안 관리를 한 다음 상처 부위가 아물면 

재생테이프를 다 떼어내게 됩니다.그런데 시간이 지니며 

색소가 다시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이는 피부가 색소를 다시 밀어올리는 것입니다.


재생은 피부만의 고유 영역입니다.

(레이저 후 다른관리를 안한다는 전제하에서)

러한 갈색변화는

  피부가 회복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